공지사항

[공지사항] 상단 메뉴가 보이지 않을 때 해결방법

18.05.02

본문

a7f121520f716a79336603f05aeb2ada_1525234
 

 

안녕하세요? 넥스틴입니다.

 

넥스틴 상단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인터넷 캐시(쿠키) 삭제 이후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.

 

1. PC 사용시

 

 - ctrl + F5 로 캐시 새로고침을 합니다. ctrl+F5로 했을 시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아래 방법대로 인터넷 기록 삭제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① 익스플로러

 도구 > 인터넷옵션 > 일반 > 검색기록 > 삭제

 

② 크롬

 상단 우측 메뉴 > 설정 > 개인정보 및 보안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
 


2. 모바일 사용시

 

① 안드로이드 인터넷 사용

인터넷 > 검색창 오른쪽 메뉴 >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> 개인 데이터 삭제

 

② 안드로이드/아이폰 크롬 사용

상단 우측 메뉴 > 설정 > 개인정보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
 

③ 아이폰 사파리 사용

설정 > safari > 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

 

 

사이트 리뉴얼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 

 

투자계산기

투자금액

수익률

상환방식

만기

월입금받을금액(세전)0

총 예상 수익(세전)0

투자순서

  • 01.회원가입 넥스틴 - 즐거운 투자쇼핑! 회원으로 가입하세요.

    회원가입
  • 02.가상계좌 발급 가상계좌를 발급 받으세요.

    계좌발급
  • 03. 예치금 입금 가상계좌로 예치금을 입금하세요.

    입금하기
  • 04.투자하기 예치금으로 상품에 투자하세요.

    투자하기
  • 05.원천징수 정보입력 원천징수 정보를 입력하세요.

    정보입력
  • 06.환급계좌 등록 및 변경 수익금 환급계좌를 등록해주세요.

    계좌등록
상품보기